본문 바로가기
-> 운동과 관련된 모든 것/홈트레이닝 코스!

[홈트 1시간 코스 추천!] 다이어트 할 때 효과 제대로 봤던 운동!!(옆구리살,복근 운동 위주)

by *쏭쏭이* 2020. 4. 20.

다이어터 여러분 안녕하세요~ 쏭쏭입니다.

오늘 저는 상체운동 위주로 홈트 1시간 코스를 추천할꺼에요.

이건 제가 효과를 보고있는 운동들인데, 저는 제가 하는 홈트를 저도 편하게 볼겸, 효과도 좋아서 여러분들에게 공유하고싶은 마음에 글을 작성했어요! 효과 정말 직빵이고 땀도 많이 낼 수 있으니 꼭!!꼭!! 따라해보시길 추천할게요.
다해도 1시간 안걸리는 운동이에요!

 

그리고 저번영상은 하체위주영상을 올렸었는데요.(아래 링크로 들어가시면 볼 수 있어요)

2020/04/19 - [-> 운동과 관련된 모든 것/홈트레이닝 코스!] - [홈트 1시간 안걸리는 코스] 65kg->55.5kg 감량했을 때 코스. 다이어트 다시 도전

다리가 너무너무 후들거리고 아파서 하체운동 하기는 무리인데 운동을 해야겠다!하시는 분들 많으시죠?

그런 분들을 위해 상체운동 코스를 가지고 왔습니다. 정말 운동 하는 내내 빡세게 몸을 써줘야지 효과가 직빵인 것 같아요.

그럼 지금부터  오늘의 운동코스를 추천할게요!


1.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 (11분 36초)

 

제일 첫 번째 운동은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입니다. 저는 이 운동을 운동하기 전이나 운동하고나서나 정말정말 좋아하는데요. 이걸 하고나면 정말 가벼워진 다리를 느낄수가 있어요. 하루종일 앉아있거나 걸어서 다리붓기가 참 심한데, 이건 붓기를 빼주는 운동이자 운동 전 워밍업으로 넣었어요. 스트레칭이라고 해도 설렁설렁 해주면 절대안되고 자극점을 하나하나 느끼면서 해주는게 포인트에요. 동작 몇개는 정말 시원하다하는거는 외우셔서 혼자서도 시간날 때마다 해주시면 좋아요!

 

 

2. 티파니 허리운동 (11분 6초)

 

정말 유명한 티파니 허리운동입니다. 뱃살을 빼주는 운동으로 유명하죠. 저는 살도 살인데 자세가 바르지 않게 있었거나 잠을 잘못자서 허리가 쑤셨을 때가 많았어요. 그때마다 이걸로 허리에 자극을 주면서 운동하니까 진~~~~짜 시원하더라고요.... 최대한 동작을 크게하려고 노력하면서 해야 더 많은 자극을 느낄 수 있는 점 잊지마세요!

 

3. 레그레이즈 100개 (7분 17초)

 

이건 강하나 강사님의 레그레이즈 홈트 영상입니다. 레그레이즈가 자세를 잘못잡으면 허리가 정말 아프게 되는데요,

조심해야할 운동이면서도 꾸준히 하면 아랫배살을 없애고 배를 납작하게 해줄 수 있어요.

배아래에 근육을 만들어서 옆에서보면 쏙 들어가보이게 돼요.

이 영상은 설명도 잘돼있고 아프지 않게 할 수 있는 자세로 잘 만들어 놓으셨더라고요. 

 

4 크런치 50개 (2분 9초)

 

네 번째 운동은 크런칭 운동입니다.

크런치는 레그레이즈와 함께 복부운동의 세트입니다! 빠르고 간단하게 할 수 운동이지만 효과는 정말 좋아요.

 
좀 더 빨리끝내고싶다! 또는 다하니까 너무 힘들다! 하시는 분들은 3번 레그레이즈랑 4번 크런치 빼고 5번으로 바로가주셔도 돼요!

5. 배지방 불태우는 운동(16분 36초)

 

하....후......와우!! 이건 정말 대박이에요... 진짜~~힘들어요. 외국인분이신데 누군지는 잘 모르겠어요.

근데 진짜.... 진짜 이거 정말 힘들고 처음 하고 아침에 일어나면 통증이 장난아니에요.

그만큼 운동효과는 대박이고요, 지옥을 경험하실 수 있어요. 하지만 여러분. 그냥 대충해서 시간 낭비하는 것 보다 한 번 할 때 폭발적으로 운동해서 효과를 톡톡히 보는게 저는 좋은 것 같더라고요. 힘들지만 예쁜 라인을 위해서 꼭 해줍시다!

위에서 적은대로 이 운동이 너무 힘들면 3번 4번 운동은 생략하시고 바로 이걸 하시면 돼요!

 

6. 운동 후 스트레칭 (7분 55초)

 

전체적으로 몸을 풀어주는 영상이에요~ 지금쯤 땀을 많이 흘리고 계실텐데요!

긴장됐던 몸을 풀어주는 스트레칭을 꼭 해줍시다.

 

 

이렇게 오늘의 홈트 코스입니다. 이 영상은 상체운동 위주의 영상인데, 이걸해서 힘들다 하면 이제 또 하체위주 운동을 하는식으로, 번갈아서 운동을 하면 좋구요. 또 똑같은 것만 하면 지겨우니까 또 좋은 홈트들 들고와서 소개할게요!

 

다이어터여러분들!!화이팅! 좋은하루되세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