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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운동과 관련된 모든 것/홈트레이닝 코스!

[홈트 1시간 안걸리는 코스] 65kg->55.5kg 감량했을 때 코스. 다이어트 다시 도전

by 친절한 *쏭쏭이* 2020. 4. 19.

안녕하세요~ 쏭쏭이 입니다~ 

 

저에 대해서 간략하게 말하자면

저는 3년전에 지금 올리는 홈트 순서대로 운동하고 + 러닝 30분해서

한달 반만에 근손실없이 65키로에서 55.5키로로 감량했습니다.
홈트만 제대로 하셔도 땀을 줄줄 흘릴터이니
유산소 할 시간이 없다! 하시는분들도 걱정마세요😎

 

식단조절도 철저히 했는데요, 절대 굶지않았어요.
식단에 대해 자세한건 차차 올릴게요!

 

그렇게 시간이 흘러.... 운동도안하고 먹고싶은 것 다 먹었더니 60키로가돼서

이제부터 진짜 다시 그 때 기억을 되살리면서 운동할려구요.

 

이 순서는 제가 러닝30분 하기전 홈트로 운동할 때 했던 운동코스인데요!

저도 볼겸 공유할겸 만들어 볼게요 ㅎㅎ

진짜 효과 좋아요. 

다합치면 45분 정도 되는 것 같네요!

 

1. 강하나 운동 전 스트레칭 (8분 5초)

 

운동 전에 몸을 쫙 풀어주는 거에요! 워밍업 합시다.

참고로 저는 원래 이 운동 대신에, 맨밑에 있는 강하나 하체운동을 똑같이 해줬었는데

이번에는 운동 전에 이걸로 시작할려고요.

간단하면서도 몸을 전체적으로 풀어줘서 좋은 것 같아요.

(어떤건지 자세히 알고싶으면

2020/04/19 - [-> 운동과 관련된 모든 것/홈트레이닝 운동 설명] - [홈트 강하나 전신스트레칭] 홈트레이닝 후기. 운동 전 워밍업이글을 참고해주세요)

 

 

2. 캐시 안벅지 (3분 21초)

 

이거는 허벅지 사이 살을 정리해주는 운동인데요!

할 때 설렁설렁 하는게 아니라 정말 자극이 가도록 노력하면서 해줘야돼요.

저는 이거하고 청바지 입을 때 달라진 모습을 볼 수 있었어요!

 

3. 캐시 뒷벅지 (3분 22초)

 

이건 힙업해주고 엉밑살 정리해주는 운동이에요.

시간은 짧은데 진짜 헬이에요...

정말 하기전에는 하기싫은데 하다보면 정말 달라진 엉덩이 옆라인을 볼 수 있어요.

꼭 해줍시다!

 

4. 마일리사이러스 다리운동 (17분39초)

 

와 이건....... 대박이죠..... 정말 울고싶을거에요...

저도 정말정말 하기싫어했던 운동인데요

그만큼 효과는 직빵이에요 여러분....

스쿼트, 런지 힘들다는거 다 들어있는데요.

예뻐지기 위해 힘냅시다!! 화이팅

 

5. 강하나 하체스트레칭(11분 36초)

위의 운동을 다했다면 후들거리는 다리를 볼 수 있을꺼에요.

힘을 많이 줬기 때문에 근육을 풀어줘야합니다 꼭!

힘들겠지만 마지막까지 있는 힘을 다 쥐어짜서

아플정도로 자극을 주면서 스트레칭을 해줍시다.! 

 

저는 유산소로는 스텝퍼 30분을 이용할 생각이에요!

홈트만 할거다 하시는 분들은,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까지 끝내시고

유산소도 할꺼다 하시는 분들은 유산소운동 끝내고 강하나 하체 스트레칭으로 마무리 해주시길 바랄께요

 

 

앞으로 홈트도 종류 바꿔가면서 후기 올리고, 업데이트하면서 식단도 올릴려고요.

같이 소통하면서 다이어트해요. 화이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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